2021.02.27 (토)

기상청 제공
집사들의 지식in '우리 집 고양이 문제 있어요?'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사들의 지식in '우리 집 고양이 문제 있어요?'

 

미국 소셜 커뮤니티 레딧에는 '너네집 고양이 혹시 문제 있어?'라는 게시판이 있습니다. 자신의 고양이가 이상한 해동을 보일 때 사람들에게 의견을 구하는 곳입니다. 무슨 뜻이냐면...


01. 고양이는 원래 그래

 

batch_01.jpg

 

초보 집사인데요. 오늘 친구가 와서 '너네집 고양이 문제 있어?'라고 묻더군요. 고양이는 원래 이렇게 앉는 거 아닌가요. 제 고양이에게 문제 있느냐는 듯 말하는 친구에게 단호하게 설명 좀 부탁드려요.


답변: 혹시 당신 고양이 문제 있어요?



02. 음악 큐!

 

batch_02.jpg

 

세상에. TV에서 음악이 나오자 고양이가 벽을 붙잡고 춤을 춰요. 도대체 왜 이러는 건가요? 우선 TV는 껐어요.


답변: 당신 문제 있어요? 얼른 TV 켜세요.



03. 믿음이 생겼다

 

batch_03.jpg

 

녀석이 조명을 바라보길래 스위치를 몇 번 껐다가 켜줬더니 이젠 불이 켜질 때까지 계속 저 포즈로 바라봅니다. 신앙으로 발전되지 않을까 걱정되는데 지금이라도 진실을 고백해야 할까요?


답변: 전구 주변에 벌레 있음. 그게 다임.



04. 동방에서 온 고양이

 

batch_04.jpg

 

함께 산 지 꽤 되었지만 지금도 모르겠습니다. 가끔씩 바닥에 머리를 박고 저를 쳐다보는데 이거 왜 이러는 건가요? 제가 건드리기 전까지 저 자세로 움직이지 않습니다.


답변: 90도로 허리를 숙이는 건 동양의 예절이에요. 똑같이 허리를 숙여 받아주세요.



05. 고양이의 사연

 

batch_05.jpg

 

퇴근하고 집에 왔더니 이러고 자고 있어요. 내가 없는 동안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답변: 무슨 일 없습니다.



06. 문 열어줘요. 어서요!

 

batch_06.jpg

 

처음 보는 고양이인데 문 열어줘도 될까요.


답변: 이봐. 당장 열지 못해!



07. 사소한 변화

 

batch_07.jpg

 

화장실에 들어갈 때마다 혼냈더니 발 한쪽을 화장실 안에 넣었습니다. 혼내야 할까요 말아야 할까요.


답변: 녀석도 어디까지 들어가야 혼나는지 그 경계를 찾는 중입니다.



08. 가끔은

 

batch_08.jpg

 

아주 가끔. 녀석은 우리 가족을 소름 끼치게 만들어요.


답변: 저 고양이도 당신에 대해 똑같이 말하더군요.



09. 엑소시스트가 필요해

 

batch_09.jpg

 

제 고양이에게 악령이 들린 것 같아요. 어떡하죠?


답변: 재채기하면 사라집니다. 에취! 



10. 그런 거 아니야

 

batch_10.jpg

 

볼일을 볼 때마다 제 속옷 안으로 뛰어들어요.


답변: 오 갓. 모든 게 제자리로 돌아가길



선 넘지 않게 드립치느라 힘들었어요


글 제임수

사진 Bored Panda


© 꼬리스토리, 제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미국 소셜 커뮤니티 레딧에는 '너네집 고양이 혹시 문제 있어?'라는 게시판이 있습니다. 자신의 고양이가 이상한 해동을 보일 때 사람들에게 의견을 구하는 곳입니다. 무슨 뜻이냐면... 01. 고양이는 원래 그래     초보 집사인데요. 오늘 친구가 와서 '너네집 고양이 문제 있어?'라고 묻더군요. 고양이는 원래 이렇게 앉는 거 아닌가요. 제 고양이에게 문제 있느냐는 듯 말하는 친구에게 단호하게 설명 좀 부탁드려요. 답변: 혹시 당신 고양이 문제 있어요? 02. 음악 큐!     세상에. TV에서 음악이 나오자 고양이가 벽을 붙잡고 춤을 춰요. 도대체 왜 이러는 건가요? 우선 TV는 껐어요. 답변: 당신 문제 있어요? 얼른 TV 켜세요. 03. 믿음이 생겼다     녀석이 조명을 바라보길래 스위치를 몇 번 껐다가 켜줬더니 이젠 불이 켜질 때까지 계속 저 포즈로 바라봅니다. 신앙으로 발전되지 않을까 걱정되는데 지금이라도 진실을 고백해야 할까요? 답변: 전구 주변에 벌레 있음. 그게 다임. 04. 동방에서 온 고양이     함께 산 지 꽤 되었지만 지금도 모르겠습니다. 가끔씩 바닥에 머리를 박고 저를 쳐다보는데 이거 왜 이러는 건가요? 제가 건드리기 전까지 저 자세로 움직이지 않습니다. 답변: 90도로 허리를 숙이는 건 동양의 예절이에요. 똑같이 허리를 숙여 받아주세요. 05. 고양이의 사연     퇴근하고 집에 왔더니 이러고 자고 있어요. 내가 없는 동안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답변: 무슨 일 없습니다. 06. 문 열어줘요. 어서요!     처음 보는 고양이인데 문 열어줘도 될까요. 답변: 이봐. 당장 열지 못해! 07. 사소한 변화     화장실에 들어갈 때마다 혼냈더니 발 한쪽을 화장실 안에 넣었습니다. 혼내야 할까요 말아야 할까요. 답변: 녀석도 어디까지 들어가야 혼나는지 그 경계를 찾는 중입니다. 08. 가끔은     아주 가끔. 녀석은 우리 가족을 소름 끼치게 만들어요. 답변: 저 고양이도 당신에 대해 똑같이 말하더군요. 09. 엑소시스트가 필요해     제 고양이에게 악령이 들린 것 같아요. 어떡하죠? 답변: 재채기하면 사라집니다. 에취!  10. 그런 거 아니야     볼일을 볼 때마다 제 속옷 안으로 뛰어들어요. 답변: 오 갓. 모든 게 제자리로 돌아가길 선 넘지 않게 드립치느라 힘들었어요 글 제임수 사진 Bored Panda © 꼬리스토리, 제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