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18 (월)

기상청 제공
뒷다리가 없는 진도견 '한 번 보면 기억 못 할 리가 없어요'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지말고 입양하세요

뒷다리가 없는 진도견 '한 번 보면 기억 못 할 리가 없어요'

가람이를 찾습니다

 

*본 기사는 '윤구름 님'의 제보를 바탕으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01.jpg

 

갈대숲에서 멧돼지 포획용 덫에 걸려 열흘 동안 꼼짝하지 못한 불쌍한 개가 있었습니다. 동물보호단체 '행동하는동물사랑(HDS)' 구조대에 구조되었지만, 덫에 걸린 뒷다리의 상처가 심하게 곪아 2/3를 절단해야 했습니다.


훗날 제 임보견이 된 아이 가람이입니다.

 

 

02.jpg

 

뒷다리가 없는 가람이의 사연을 접한 저는 '가람이를 행복하게 해주고 싶다'라는 생각에 임시보호를 자원했습니다. 


겁이 많고 경계심이 심할 거로 생각했던 가람이는 의외로 스스럼없이 제게 다가와 따뜻한 체온을 나누어주었고, 우리는 빠르게 가까워졌습니다. 그런데 그만 예상치 못한 사고가 터지고 말았습니다. 

 

 

03.jpg

 

9월 4일, 수요일, 가람이와 함께 장미공원(강원도 삼척시 정상동)에서 산책하던 도중 목줄을 하지 않은 견주와 마주쳤습니다. 목줄을 하지 않은 개는 가람이를 향해 달려왔고, 놀란 가람이가 개를 피하려고 발버둥 거리는 과정에서 제보자가 끈을 놓치고 말았습니다.

 

 

04.jpg

 

가람이는 순식간에 멀리 사라졌고, 이후로 10월 26일 토요일이 된 지금까지 찾지 못하고 있습니다. 현수막을 달고 전단지를 부착하고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그리고 네이버 카페를 돌며 가람이 소식을 알렸지만, 가람이 소식은 어디에서도 들려오지 않았습니다.


가람이가 마지막으로 목격된 장소를 중점적으로 전단지를 붙이거나 현수막을 추가 설치하며 가람이를 찾기 위해 최선을 다할 생각입니다.

 

 

05.jpg

 

그러나 겨울이 다가올수록 가람이가 그때까지 무사할지 걱정이 되고 초조한 마음뿐입니다. 가람이가 있는 곳으로 추정되는 지역은 처음 실종 장소인 '장미공원'과 삼척항 일대(정라동), 시내(성내동), 장미공원과 가까운 오분동 일대입니다.


제보자는 "특징(뒷다리가 없는)이 워낙 강해, 누군가 한 번이라도 목격했다면 가람이를 기억 못할 리가 없다"라고 말하며 가람이의 제보를 간절하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기사를 보는 분들 중 삼척 정라동, 교동, 오분동 성내동, 원당동, 동해 북평동 근처를 오가는 분들께서는 한쪽 다리가 짧은 진도가 있는지 주의 깊게 봐주시길 부탁드립니다.

 

 

06.jpg

 

실종지역 

강원도 삼척시 정상동 장미공원 입구


실종아 정보

이름: 가람

나이: 2살 추정

성별: 남아

품종: 진도 믹스

특이사항: 황색 / 단모종 / 가람이라고 적힌 하늘색 목줄(위 사진 참고) / 목줄을 맨 채로 놓쳤으나 풀어졌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주의사항

개, 사람, 큰 차를 무서워합니다. 

발견 시 직접 잡으려 하지 마시고 꼭 연락 부탁드립니다.  



제보 문의

연락처: 010-6417-9895

이메일: coine000@naver.com



이제원 기자  ggori_story@naver.com

ⓒ 꼬리스토리

 

 

  *본 기사는 '윤구름 님'의 제보를 바탕으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갈대숲에서 멧돼지 포획용 덫에 걸려 열흘 동안 꼼짝하지 못한 불쌍한 개가 있었습니다. 동물보호단체 '행동하는동물사랑(HDS)' 구조대에 구조되었지만, 덫에 걸린 뒷다리의 상처가 심하게 곪아 2/3를 절단해야 했습니다. 훗날 제 임보견이 된 아이 가람이입니다.       뒷다리가 없는 가람이의 사연을 접한 저는 '가람이를 행복하게 해주고 싶다'라는 생각에 임시보호를 자원했습니다.  겁이 많고 경계심이 심할 거로 생각했던 가람이는 의외로 스스럼없이 제게 다가와 따뜻한 체온을 나누어주었고, 우리는 빠르게 가까워졌습니다. 그런데 그만 예상치 못한 사고가 터지고 말았습니다.        9월 4일, 수요일, 가람이와 함께 장미공원(강원도 삼척시 정상동)에서 산책하던 도중 목줄을 하지 않은 견주와 마주쳤습니다. 목줄을 하지 않은 개는 가람이를 향해 달려왔고, 놀란 가람이가 개를 피하려고 발버둥 거리는 과정에서 제보자가 끈을 놓치고 말았습니다.       가람이는 순식간에 멀리 사라졌고, 이후로 10월 26일 토요일이 된 지금까지 찾지 못하고 있습니다. 현수막을 달고 전단지를 부착하고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그리고 네이버 카페를 돌며 가람이 소식을 알렸지만, 가람이 소식은 어디에서도 들려오지 않았습니다. 가람이가 마지막으로 목격된 장소를 중점적으로 전단지를 붙이거나 현수막을 추가 설치하며 가람이를 찾기 위해 최선을 다할 생각입니다.       그러나 겨울이 다가올수록 가람이가 그때까지 무사할지 걱정이 되고 초조한 마음뿐입니다. 가람이가 있는 곳으로 추정되는 지역은 처음 실종 장소인 '장미공원'과 삼척항 일대(정라동), 시내(성내동), 장미공원과 가까운 오분동 일대입니다. 제보자는 "특징(뒷다리가 없는)이 워낙 강해, 누군가 한 번이라도 목격했다면 가람이를 기억 못할 리가 없다"라고 말하며 가람이의 제보를 간절하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기사를 보는 분들 중 삼척 정라동, 교동, 오분동 성내동, 원당동, 동해 북평동 근처를 오가는 분들께서는 한쪽 다리가 짧은 진도가 있는지 주의 깊게 봐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실종지역  강원도 삼척시 정상동 장미공원 입구 실종아 정보 이름: 가람 나이: 2살 추정 성별: 남아 품종: 진도 믹스 특이사항: 황색 / 단모종 / 가람이라고 적힌 하늘색 목줄(위 사진 참고) / 목줄을 맨 채로 놓쳤으나 풀어졌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주의사항 개, 사람, 큰 차를 무서워합니다.  발견 시 직접 잡으려 하지 마시고 꼭 연락 부탁드립니다.   제보 문의 연락처: 010-6417-9895 이메일: coine000@naver.com 이제원 기자  ggori_story@naver.com © 꼬리스토리    
출처 : ⓒ 꼬리스토리 , ⓒ 꼬리스토리